From Lamik talkOP
1064장 - 미래를 위한 힘의 의미
- 챕터는 우리가 마지막으로 떠난 곳에서 시작됩니다.
- 검은 수염은 검은 소용돌이를 사용하여 법를 끌어들이지만 그는 물체로 자신을 전환합니다. 그러나 법는 계속해서 끌려들어갔고, 그래서 그는 반복적으로 자신을 왔다 갔다 한다.
- 검은 수염이 물체를 야미로 삼켜 로에게 아무 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. 법는 충격파 공격을 먹는 V반 아우구르와 교환합니다. 로는 쇼크 윌에게 부상을 입힌 검은 수염을 공격합니다.
- 검은 수염은 로를 끌어들이는 커다란 검은 소용돌이를 만들어내고, 온 마음의 해적들이 들어와, 로가 지진 펀치로 얼굴을 맞으려는데...
- 시야에서 cp0 함선으로 확대되는 우솝으로 장면 전환
- 샤카가 나타나자 조로에게 cp0 함선을 가져가면 자신의 요청을 들어주겠다고 말합니다.
- 조로는 문제없다고 하며 계속 진행할 수 있으며 상디, 나미, 시내이 처리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합니다. 펑크 02도 그들을 돕기 위해 남아 있습니다.
- 조로 일행이 떠나면서 진짜 베가펑크가 나타나자 이마에서 나오는 검은 광선으로 cp0 함선을 날려버립니다. 그는 밀짚모자가 실험의 좋은 주제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상디/나미/브룩을 인질로 삼아 루피를 잡을 계획입니다.
- 그들은 전투를 준비하지만 그는 그것이 무의미하다고 말합니다. 그는 자신과 그의 전투기를 위해 그가 만든 발전과 환경으로 황제조차도 돈을 벌겠다고 말합니다
끝